업무의 질 & 생산성 향상
업무의 효율적인 전산화 작업으로 비용 절감효과와
직원들간 커뮤니티 형성 및 업무관리가 가능합니다.
기존의 평이한 업무기록 및 공유가 아닌
실무자의 필요에 중점을 두었으며,
협업과 필수기능을 보다 유연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.
회사도메인에 연결된 메일을 언제 어디서나 확인 할수 있어 업무의 효율성 증가, 자료보관 및 공지사항등 게시판의 활용으로 직원들간의 소통이 빠름니다.
문서결제를 네트워크로 수행하여 언제 어디서나 결제가 가능하여 업무처리가 빠름니다.
프로젝트별로 진행 상황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, 메모기능이 있어 업무처리에 효과적입니다.
날짜별로 일정을 관리할수 있습니다. 중요도를 표시할 수 있으며,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성격에 맞는 게시판을 생성하여 직원들간의 친목도모 및 동호회 활동을 지원합니다. 공지사항등 직원들의 경조사나 사내 정보 제공과 자료 공유등 활용이 가능합니다.